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스파르타 코딩수업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5. 9. 13:28

    2021.05.09

    오늘 스파르타 코딩수업 무료 강의를 다 공부했다.

    평소에 코딩에 대해 관심이 없었는데 인스타 하다가 스파르타 코딩클럽에서 무료강의 글을 보고

    가입하여 듣게 되었다.

    지금까지 나에게 코딩에 대한 인식은 스타트업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봤을때

    저렇게 머리 좋은 사람들만 할 수 있는거라 생각하고 어려워하고 포기했다.

    하지만 지금은 누구나 쉽게 코딩을 접할 수 있고 

    누구나 쉽게 웹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며 코딩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.

    앞으로도 코딩에 대해 더 배우고 싶어서 

    웹개발 종합반을 신청하였다!

    5월10일부터 시작인데 빨리 코딩에 대해 더 배우고 싶고 기대된다!

     

    수업 듣기 전 나의 마음가짐

     

    나만의 페이지를 만들어서 친구들에게 공유해주고 싶고,

    내가 일상생활을 하며 필요한 웹사이트를 만들고 싶다!

    아자아자 화이팅~

    게으름 피우지말고 열심히 꼭 수업끝내자!

Designed by Tistory.